지난 7월 4일 금요일 오후 3시,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활기찬 여가 생활을 돕고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세림기획문화예술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세림기획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좌로부터 세림기획 박나라대표, 김욱가수, 정병호구의원, 고시아가수, 현준가수, 장민수가수, 채련가수, 혜운가수
2025년 3월 첫선을 보인 이래 4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은평구의 재능 있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으로 잘 알려진 가수 현준이 출연해 어르신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어 현준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구성진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에 그의 흥과 감동이 어우러진 무대는 어르신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좌 세림기획 박나라 대표 MC 가수 정미소(정병호의원)
이날 행사의 진행은 가수 겸 MC 정미소가 맡아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정미소는 자신의 히트곡인 **'이맛이야'**를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는 동시에, 어르신들과의 능숙한 소통으로 공연 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현준과 MC 정미소(정병호의원)를 비롯해 고시아('후회할거야'), 채련('잊어야지'), 박나라('난 할 수 있어'), 김욱('파고다 꽃'), 혜운('고운님'), 장민수('세월 꽃') 등 다수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세림기획의 박나라 대표는 "어르신들이 노래를 통해 흥겹게 함께하고, 직접 노래 자랑에 참여하며 상품도 받아 가는 정겹고 즐거운 행사를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은평구의 가수들로 이루어진 세림기획은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앞으로도 세림기획의 흥겹고 따뜻한 공연이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