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온누리아리랑 12월 방송 무대는 레전드 무대”로 흥과 감동의 무대로 꾸며진다.
3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6일(월) ‘문톡방송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쇼 온누리아리랑’ 105회~108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활력을 불어넣는 “섭외 1순위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 ‘와락키스’로 ‘들썩들썩’ 흥을,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효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어머니 안부’를 열창해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이어 레전드 장계현, 유진표, 현당, 임희종, 유미, 유화 등이 출연한다. 이에 김은영, 금실은실, 강모, 미녀와야수, 사라 등이 흥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녹화방송분은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11월 6일(월) 녹화, 12월 방송되는 105회 출연진은 MC 임희종, 가수 현당, 김은영, 정경관, 니은, 한설민, 임희종, 정여정, 미녀와야수가 출연한다.
106회 출연진은 가수 장계현, 한솔미, 임영순, 나도경, 김호현, 사라, 이소정, 금실은실(주현선&이금수)이 출연한다.
107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 유가희, 김동관, 유화, 강모, 월화수, 성심, 진미,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108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 민지, 이도시, 유미, 태류, 이숙, 이채목, 소리패가 출연한다.
한편 문톡방송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임희종 진행,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사진 제공: 유경미 작가>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