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오빠 트로트 레전드 현당”, 한지 공예 지도사 겸 가수 ‘이숙’ 등이 가요 TV ‘쇼 온누리아리랑’ 7월 방송 무대에 오른다.
15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에 따르면 오는 19일(월) 문톡방송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가요TV ‘쇼 온누리아리랑’ 85회~88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녹화에는 90년대 초 ‘서태지와 아이들’, ‘김건모’ 등과 KBS ‘가요톱텐’에 출연했던 트로트계의 스타, 오빠 가수 ‘현당’이 출연한다.
현당은 중년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가장 많은 아줌마 열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대표적인 ‘오빠 가수’이다. 이날 녹화에서 현당은 ‘사랑은 임시 정거장’, ‘명동의 밤’을 열창해 시청자와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현당은 지난 2일에는 트롯7080 니나노 차차차 6집, ‘태종대의 밤,’ ‘미워요’, ‘명동의 밤’ 등 최신 앨범에 참여, 발매됐다.
이어 한지 공예 지도사 겸 가수 ‘이숙’이 출연한다. 이숙은 ‘사랑 끝나지 않은’ 음반 발표 후 대중들의 삶에 옛 추억과 뜨거운 사랑을 소환했다. 이어 시청자의 뜨거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임희종 작사, 작곡 ‘사랑 끝나지 않은’… 다시 그 시절, 다시 그 마음 사랑, 끝나지 않은 거야,라는 가사 말이 의미하듯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옛사랑을 소환한다.
한지 공예가 겸 가수 이숙(이인숙)은 많은 작품을 발표하며, 장관상을 비롯해 많은 작품이 수상을 하였고 현재 한지공예 강사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레전드 장계현, 유진표, 박일준, ‘명품 트로트 퍼포먼스 혼성 듀오 동동악극단, 금실은실, 유화, 등이 출연하여 흥과 감동을 선사한다.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2023 6월 19일(월) 녹화, 7월 방송되는 85회 출연진은 장계현<분다 분다> 니은<사랑이 장난인가요> 조아랑<벤치에 피어난 사랑> 월화수<앞뒤없는 세월> 유미<아모레미오> 한설민<내인생 미안해> 성심<다시 찾은 내사랑> 강모<자야 자야> 금실은실<꽃노래> 이금수<중년고백> 주현선<우야꼬>이 출연한다.
86회 출연진은 유진표<천년지기> 김은영<사랑싸움> 이민정<예쁜여자> 나현교<내가 주인공> 유화<째깍 째깍> 이채목<단풍잎사랑> 임영순<천사같은 아내> 강민<꽃사랑> 미녀와 야수<좋은님>가 출연한다.
87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사랑은 임시정거장> 한솔미<장미빛 시절은 가고> 정경관<어머니> 이숙<사랑,끝나지 않은> 나도경<연분홍 사랑> 김동관<당신은 보석> 윤설아<오늘밤> 사라<그대와> 장미걸스<유레카>가 출연한다.
88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맞소> 명미<예산으로 떠나요> 김호현<아들딸 미안하구나> 민지<오빠달려> 박일준<왜 왜 왜> 정여정<이제서야> 이도시<바람을 타고온 노래> 동동악극단<와락키스>이 출연한다.
한편 문톡방송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임희종 진행,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사진 유경미 작가>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