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방송 출연진이 공개됐다. 챔피언, 행복 전도사 미녀와 야수, 보컬리스트 출신 정여정 등이 가요 TV ‘쇼 온누리아리랑’ 무대에 오른다.
16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에 따르면 오는 27일(월) 문톡티비가 주최하는 “쇼 온누리아리랑” 73회~76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이 이날 73회에 출연하는 배우 겸 가수, 부부 듀엣 ‘미녀와 야수(이대준&김정윤)’의 무대는 언제나 건강한 웃음과 행복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미스터 코리아, 미스터아시아 종합 챔피언을 거머쥐었던 ‘이대준’과 성숙한 미모와 가창력의 미녀 ‘김정윤’,의 넘치는 끼와 개성으로 무장한 부부 듀엣 '미녀와 야수'는 ‘빠져봐’, ‘처음처럼’, ‘사랑 하나로’ 등을 열창해 흥과 감동의 무대를 펼친다.
이어 7080 밴드, 보컬리스트 출신 가수 ‘정여정’은 신곡 이제서야… 작사 태욱, 윤길중 작곡으로 가까이 있을 땐 몰랐던 당신이, 떠난 후 그리움에 지친 밤 외로워서 눈물이 나고… 몰랐던 당신의 마음이 떠난 후에 알았다는 애틋한 사랑의 그리움을 소환한다.
그 외 가수 현당, 유진표, 장계현, 민지, 유화, 유미, 동동악극단, 김은영, 금실은실 등이 출연하여 퍼포먼스와 감동을 물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2023 3월27일(월) 녹화, 4월 방송되는 73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맞소, 한방의 부르스), 유화(째깍째깍, 가슴이 콩콩콩), 조아랑 (벤치에 피어난 사랑. 꽃당신), 이병훈(마지막잎새, 어찌그래요), 월화수(앞뒤없는 세월), 니온(사랑이 장난 인가요, 수리산 연가), 사라(그대와), 미녀와 야수(좋은님, 멋진친구)가 출연한다.
74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천년지기, 6학년6반), 나도경(언분홍사랑, 낙동강친백리길), 유가희(물풍선, 믿어봐), 오드리(목요일 밤에), 동동악극단(와락키스, 어머니 안부), 이숙(사랑 끝나지 않은), 이도시(바람을 타고온 노래), 임영순(천사같은 아내 , 금봉이 사랑)이 출연한다.
75회 출연진은 가수 장계현(바람이분다, 눈물 때문에), 김은영(사랑싸움, 당신은 무정한 사람), 한설민(내인생 미안해, 강한남자), 조윤선(소백산 아리랑), 민지(오빠달려, 꽃다운 여자), 김지현(장미단추, 내게와요), 명미(예산으로 떠나요, 연안부두 연가), 김동관 (님마중 ), 강모(자야 자야)가 출연한다.
76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사랑은임시정거장, 태종대의 밤), 유미(아모레미오, 애낳고 30년), 금실은실(꽃노래, 중년고백, 우야꼬), 한솔미(장미빛시절은 가고, 궁평항), 조은지(포천 아가씨), 정여정(이제와서), 나현교(내가 주인공, 인생길), 김동관(님마중), 성심(다시찾은 내사랑, 울타리)이 출연한다.
한편 대한가수협회 안산 지부가 후원하고 문톡티비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임희종 진행,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 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사진 유경미 작가 제공>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