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정세희 모녀가 신곡 “어머니 안부”를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5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문톡티비) 측에 따르면 “2023 신년 음악회 특집 쇼 온누리아리랑” 57회~60회 녹화방송에서 동동악극단 정세희 모녀가 스페셜 무대로 신곡 ‘어머니 안부’를 열창했다고 밝혔다.
이날 녹화 방송에 출연한 정세희 어머니(장효순)는 지지난달 28일(금) 저녁 방송된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출연, 딸을 위해 동동악극단 신곡 ‘어머니 안부’ 노래 공부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에 ‘쇼 온누리아리랑’ 신년 음악회 특집 스페셜 무대에 출연, 방청객들의 기립박수와 스튜디오를 눈물로 적시는 역대 급 감동을 선사했다.
‘어머님 안부’는 자녀가 어머님의 품을 떠나 성공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살아 보지만… 마음처럼 되지 못하고, 효도를 고향 하늘만 바라보며 안부를 전하는 자녀들의 내면적 사랑을 그린 노래이다.
이날 2023 신년 음악회 특집 방송, 57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 김은영, 이병훈, 유가희, 김동관, 오드리, 조정, 동동악극단이 출연했다.
58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 김설, 조아랑, 명미, 나현교, 지은숙, 유수연, 노은주, 금실은실이 출연했다.
59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 민지, 현준, 김지현, 성심, 강성경, 가수 하나, 이아리, 미녀와야수가 출연했다.
60회 출연진은 가수 유미, 유화, 이민구, 월화수, 사라, 홍소연, 강모, 김장식, 임희종이 출연했다.
이날 녹화된 방송은 2023년 1월 신년 음악회 특집으로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