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온누리아리랑’ 8월 녹화 방송 출연진… 동동악극단, 한솔미, 새 앨범 선공개

은형일 기자 승인 2022.08.18 19:40 의견 0

| 동동악극단, 한솔미 정규 앨범 선공개

| ‘쇼 온누리아리랑’ 8월 녹화 방송 가수 유화, 민지, 현준, 김설, 금실은실 등 출연

쇼 온누리아리랑 출연진 등

오는 22일(월) 오후 1시 “쇼 온누리아리랑” 41~ 44회 녹화 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MC 임희종, 이아리가 진행하고, 문톡티비가 제작하는 ‘쇼 온누리아리랑’ 41회~ 44회는 9월 가요 TV에 송출된다. 이어 전국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특히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한솔미 2nd 정규앨범 ‘장미빛 시절은 가고’, ‘차라리 사랑아’, 동동악극단 신곡 ‘와락키스’, ‘어머니 안부’가 선공개된다.

동동악극단 와락키스

이에 동동악극단 신곡 “와락키스(작사 유경미 작곡 임희종)”는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이다. 오해와 상처로 멀어졌던 연인이 함께 떠난 여행에서 다시 밀려온 사랑의 감정으로 "와락" 서로를 안으며 다시 시작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동동악극단이 감성을 퍼포먼스로 승화시켰다.

한솔미 장미빛 시절은 가고

이어 한솔미 정규앨범 “장미빛 시절은 가고”는 디스코 리듬의 쌔미트롯 곡이다. 나 아닌 다른 사랑으로 멀어져 가는 연인의 아픈 사랑을 노래했다. 우리의 아름다운 사랑의 날들을 그리워하며, 장미빛 시절은 아득해질 거라고 말하며, 다른 연인과 있는 당신께 달려갈 것 같은 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이날 녹화는 오빠 달려의 민지,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의 현준, 소젖 짜는 가수 지게 김설, 매혹적 분위기 미녀 가수 유화, 금실은실, 미녀와야수 등이 출연하여 명곡을 선사한다.

22일(월) 1시 녹화 방송 41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 김은영, 현준, 나도경, 이병훈, 오드리, 동동악극단, 에코 무용단 등이 출연한다.

41회 출연진 등

42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 한솔미, 니온, 조아랑, 김동관, 정미라, 한설민, 나대길, 미녀와야수가 출연한다.

42회 출연진 등

43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 이민정, 유화, 김설, 박대성, 사라, 임영순, 금실은실이 출연한다.

43회 출연진 등

44회 출연진은 가수 민지, 정경관, 김지현, 김동관, 이숙, 강성경, 시원이, 에코무용단이 출연한다.

44회 출연진 등

한편 ‘쇼 온누리아리랑’ 제작 문톡티비는 총감독 임희종, 영상 촬영 한용욱, 음향 임기수, LED 영상 및 사진 촬영, 포스터 제작 유경미와 함께 진행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또한 가수 출연 신청은 문톡티비 임희종 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