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만추의 계절, 매주 방송되는 ‘쇼 온누리아리랑' 출연진이 공개됐다.
9일 ‘쇼 온누리아리랑’ 제작사 측에 따르면 오는 15일(목) “쇼 온누리아리랑” 45회~48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 진행된다고 밝혔다.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내달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특히 이날 녹화방송에는 2010년 KBS 전국노래자랑 30주년 왕중왕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가수 '강지'가 허스키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강화도 노을빛 사랑을 열창한다.
이어 트로트 여제 김은영은 ‘사랑싸움’, ‘당신은 무정한 사람’을 피부로 전하면서, 중년의 애틋한 사랑을 감성 자극과 옛 추억을 소환한다.
또한 이날 녹화는 ‘오빠 달려’의 민지, ‘째깍째깍’ 유화, 금실은실의 ‘꽃노래’, 동동악극단 신곡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 ‘와락키스(작사 유경미 작곡 임희종)’등 흥과 감동을 선사한다.
15일 녹화방송 45회 출연진은 가수 현당, 민지, 나도경, 조아랑, 이병훈, 국희, 미녀와야수가 출연한다.
46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 김은영, 유화, 나현교, 나이영, 이숙, 금실은실이 출연한다.
47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 이민정, 강지, 정경관, 김지현, 성심,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48회 출연진은 가수 유미, 한솔미, 명미, 김동관, 조환, 이주연, 에코무용단이 출연한다.
한편 MC 임희종, 이아리가 진행하는 문톡티비는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LED 영상, 사진촬영, 포스터 제작은 유경미와 함께 진행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또, 가수 출연 신청은 문톡티비 임희종 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