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방송 출연진 공개… ‘자야 자야’ 강모, '사랑이 장난인가요' 원조 한류 니은 가수가 가요 TV ‘쇼 온누리아리랑’ 무대에 오른다.
24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은 오는 27일(월) 문톡티비가 주최하는 “쇼 온누리아리랑” 69회~72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강모는 신곡 ‘자야 자야’를 ‘쇼 온누리아리랑’ 무대를 통하여 전격 발표한다. 강모의 신곡 자야 자야는 문톡티비 방송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 10월 음원 발표 후… 쇼 온누리아리랑을 통하여 가요 팬들을 만나게 된다.
가요tv 방송으로 발표되는 자야 자야는 (작사ㆍ작곡ㆍ편곡)을 임희종이 하여, 가수 강모의 맛깔스러운 보이스를 통해,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그리움을 술로 달래보지만, 오히려 그 그리움은 더해만 가고 그 여인의 모습을 떠올리게 된다는 내용으로 7080세대 남성들의 공감을 받고 히트가 예상되는 곡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어 일본에서는 많이 알려진 ‘원조 한류 가수’ 니은이 출연한다. 가수 ‘니은’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사랑이 장난인가요’로 성인 가요계의 대표 차트인 ‘차트 코리아’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사랑이 장난인가요'는 떠나간 연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퓨전 트로트곡. 트로트에 팝이 가미된 세련된 선율과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니은의 창법이 어우러져 중 장년 층은 물론 젊은 가요 팬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곡이다.
그 외 이진관, 젠틀맨 현준, 소젖 짜는 가수 김설, 유화, 동동악극단, 김은영, 금실은실 등이 출연하여 퍼포먼스와 감동을 물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2023 2월27일(월) 녹화 3월 방송되는 69회 출연진은 가수 유가희, 정경관, 나현교, 임성일, 유진표, 김지현, 니은, 현당,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70회 출연진은 가수 유화, 유진표, 임영순, 조환, 이진관, 진승희, 나도경, 조아랑, 금실은실이 출연한다.
71회 출연진은 가수 민지, 박근수, 이숙, 이도시, 장계현, 김은영, 현준, 명미,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72회 출연진은 가수 김설, 한설민, 정여정, 강모, 현당, 유미, 월화수, 전승희, 미녀와야수가 출연한다.
한편 대한가수협회 안산 지부가 후원하고 문톡티비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임희종 진행,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 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