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방송, 가수 출연진이 공개됐다. 트로트 레전드 ‘민지’, ‘임영순’ 등이 가요 TV ‘쇼 온누리아리랑’ 무대에 오른다.
11일 가요TV 경기안산총국 측에 따르면 오는 15일(월) 문톡티비가 주최하는 가요TV ‘쇼 온누리아리랑’ 81회~84회 녹화방송이 ‘문톡티비’ 스튜디오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녹화에는 최근 신곡 ‘꽃다운여자’를 발표한 트로트계 레전드 ‘민지’ 씨가 출연한다. ‘꽃다운여자’는 최근 멜론 성인가요 트로트 홈에 최신 음악으로 올려져 있다.
KBS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MBC 가요콘서트, 가요베스트, SBS 전국 TOP 10 가요쇼, 등 종횡무진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성인가요 퀸 ‘민지’(Min Ji) Special 9집 '꽃다운여자' 는 트로트 퀸 송가인의 명곡 '월하가약'을 탄생시킨 트로트 어벤져스 '권노해만 작곡, 윤도우 작사, 제이콥수 편곡' 팀의 합작으로 빚어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의 신화를 이어간다.
이어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애틋함을 소환하는… ‘천사같은 내 아내’, ‘금봉이의 사랑’ 가수 ‘임영순’ 씨가 출연한다.
‘임영순’ 씨의 삶이 녹아내린, ‘천사같은 내 아내’는 참고 살아온 그 세월 눈물이었지… 고이 잠든 당신을 보며 미안해서 울었소, 고마워서 울었소, 사랑합니다. 천사같은 내 아내… 지나온 세월을 소환하며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또, 레전드 장계현, 유진표, 박일준, ‘명품 트로트 4인방’ 퍼포먼스 혼성 듀오 동동악극단, 젠틀맨 현준, 소젖 짜는 트로트 가수 김설, 유화, 등이 출연하여 흥과 감동을 선사한다.
매월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이날의 녹화방송분은 매주 가요TV를 통하여 케이블 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된다.
2023 5월 15일(월) 녹화, 6월 방송되는 81회 출연진은 가수 장계현, 유화, 니은, 나현교, 명미, 임영순, 김호연, 미녀와야수가 출연한다.
82회 출연진은 가수 유미, 나도경, 정경관, 이민정, 이병훈, 이숙, 이채목,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
83회 출연진은 가수 전승희, 민지, 월화수, 한솔미, 정봉희, 현준, 현당, 금실은실이 출연한다.
84회 출연진은 가수 유진표, 김은영, 정여정, 김설, 강모, 조아랑, 민소향, 이도시, 브루스유, 박일준이 출연한다.
한편 대한가수협회 안산 지부가 후원하고 문톡티비가 주관하는 ‘쇼 온누리아리랑’은 MC 임희종 진행, 영상 한용욱, 음향 임기수, 배경 디자인, 사진 촬영은 유경미 작가와 함께하며, 월 1회(4회분) 제작하여 가요TV를 통하여 매주 전국에 송출된다.
<사진 유경미 작가>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