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준-동동악극단 등… ‘통복시장 가요제’ 축하공연

은형일 기자 승인 2022.09.26 19:33 의견 0

오! 진아 ‘박일준’과 ‘동동악극단’이 완벽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들썩들썩

김동동, 박일준, 정세희

지난 25일 혼성 듀엣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김동동&정세희)’은 평택시가 주최하고 통복시장 연합회 회장 임경섭이 주관한 ‘제6회 통복시장 가요제’ 축하 공연에서 흥과 정열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축하공연에서 ‘동동악극단’은 9TO5, 신곡 “와락키스(작사 유경미 작곡 임희종)” 무대가 펼쳐져, 공연장을 들썩들썩 흥을 돋웠다.

이어 레전드 박일준은 ‘왜왜왜’, 신곡 ‘인생은’을 열창했다. ‘인생은’은 세미 트로트 곡으로 자식들을 출가시키고 부모님을 닮아가지만, 아직도 청춘이니 남은 인생 멋지게 살자는 내용을 담았다.

경희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또, 가요제 축하공연은 개그맨 황기순 진행으로 가수 김성환, 서지오, 김연숙, 박일준, 이채아, 파스텔걸스, 에피소드,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 경희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가수 조정제, 블랙로즈 고고 장구팀, 가수 백승희, 무형문화재 제57호 전수자 홍주연, 무형문화재 41호 전수자 박미라, 가수 김양 등이 가요제를 빛냈다.

한편 방송, 행사 섭외 1순위, 동동악극단은 신곡 “와락키스”를 발표한다.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으로 오해와 상처로 멀어졌던 연인이 함께 떠난 여행에서 다시 사랑의 감정으로 "와락" 서로를 안으며 다시 시작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동동악극단이 감성과 퍼포먼스로 승화시켰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