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듬뿍담뿍 가족 한마당 가수 ‘동동악극단’ 들썩들썩… 흥과 감동 선사!
은형일 기자
승인
2024.10.26 20:02 | 최종 수정 2024.10.26 20:04
의견
0
퍼포먼스 혼성듀오 ‘동동악극단’이 송탄 전통시장 축제’에서 ‘들썩들썩’ 흥을 돋운다.
내달 1일에서 3일까지 열리는 제8회 송탄 전통시장 듬뿍담뿍 가족 한마당 축제에 “퍼포먼스 듀오 동동악극단”이 출연한다고 소속사 관계자가 밝혔다.
특히 ‘동동악극단’은 이날 행사에서 디스코에 테크노를 가미한 댄스 트로트 곡 ‘와락키스’, 9TO5을 열창해 ‘들썩들썩’ 흥을 불어넣는다.
이어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효에 대한 사랑을 노래한 ‘어머니 안부’를 열창해 전동시장을 찾은 관객들의 고향의 어머니를 소환할 예정이다.
이에 싱어송라이터 제이엘, 가수 단야, 김주은, 홍성원, 황유찬, 변검가수 주아 ,연가희, 지혜, 김기현, 오다나, 아랑고고장구, 밸리댄스, 파워우먼스 팀 등이 출연해 흥과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송탄시장 “듬뿍담뿍 가족 한마당” 축제는 11월 일(금)에서 내달 3일(일)까지 송탄 시장 5일장 일대에서 개최되며, 초대가수 공연과 장기자랑, 시장 노래자랑 등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을시장의 향기를 누릴 것이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