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장고로쇠축제, 축하공연… 고속도로 황태자 나운도, 풀잎 등 출격

은형일 기자 승인 2023.03.03 13:04 의견 0

| 레전드 오르가니스트 나운도, 풀잎 신곡 무대

| 복지TV 탑가요쇼, 특집 공개녹화방송

고속도로 황태자, 전자 오르간 메들리의 레전드 ‘나운도’와 초대 가수 ‘풀잎’이 흥과 감동을 선사한다.

트로트 가수 나운도 & 풀잎

3일 포항시 산림조합 숲마을 측에 따르면 제19회 포항 고로쇠축제가 오는 3월 11일(토) 포항 산림조합 숲마을 문화광장에서 고로쇠 물 빨리 마시기, 노래자랑 등 각종 행사와 인기가수 축하공연 무대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날 축하 공연무대는 복지TV 탑가요쇼, 특집으로 공개녹화방송되며, 사회 김정열, MC 손해원, 가수 서지오, 문희옥, 나운도, 박일준, 박미란, 최영철, 하동진, 모정애, 현당, 윤달구, 손빈, 오세근, 이승진, 초대 가수 풀잎이 출연한다.

특히 ‘고속도록계 황태자’로 군림하는 레전드 오르가니스트 나운도는 전자 오르간 메들리 라이브쇼를 펼쳐, 신명나는 무대로 흥과 활력을 돋운다. 이어 신곡 작사, 작곡 김병걸 ‘너 때문에’를 선공개하면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초대가수 풀잎은 지난달 20일 김상길 작곡, 작사 타이틀곡 ’건널 수 없는 강’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신곡 발표 무대를 선보인다.

출연진 가수 서지오, 현당, 문희옥, 하동진 등...

한편 봄의 전령 ‘고로쇠’ 채취… 축제는 4년 만에 열린다. 손두호, 죽장 고로쇠 영농조합법인 사무국장은 고로쇠 축제를 산림조합 숲마을 문화광장에서 개최된다고 전하며, 많은 관심 두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