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PLANET ALPHA FESTIVAL", 개최… 신바람 이박사 출격

은형일 기자 승인 2024.08.01 16:49 의견 0
인천 파라다이스 플래닛 알파 페스티버벌 출연진

K-POP, 힙합, EDM, 댄스 “올 장르 플래닛 알파 페스티벌”, SBS 특별 편성된다.

오는 8월 23, 24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대한민국 최초 올 장르 페스티벌이 열린다. (PLANET ALPHA FESTIVAL)

인천(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되는 “올 장르 플래닛 알파 페스티벌”은 인천 관광공사, 한국 연예 제작자 협회, 한국 음반 산업 협회의 후원과 SBS 방송에 특별 편성된다.

특히 신바람 이박사가 출연 흥과 활력을 불어 넣는다, 이어 비오, 효린, 비와이, 카모, 후이(펜타곤), 원슈타인 스컬&하하 등의 아티스트 라인업과 댄스팀 등이 출연한다.

또한 현재 2024 파리 올림픽에 비보이 국가대표로 참가 중인 홍텐의 ‘플로우엑셀’, 미국에서 열린 힙합 인터내셔널 파이널 메가 크루 챔피언 대회에서 거푸 우승을 하였던 ‘록앤롤크루’, 우리나라 최초이자 최고의 비보이 리버스크루는 국내 대회는 물론 세계대회에 출전해 4차례나 우승한 ‘한국 비보이 팀’ 이 출연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의 스튜디오 파라다이스는 3면이 블루 스크린이 설치가 된 최첨단 스튜디오로 “플래닛 알파 페스티벌”은 4D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특수효과와 시그니쳐 파사드 쇼로 관객들에게 전례 없던 경험을 국내 최초로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본 공연은 SBS에서 특별 편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