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용욱 신곡 <소중한 당신께> 발표, 희망 콘서트도 개최

권용욱 밴드와 실력파 연주자 10여 명 협연

신한국 기자 승인 2023.11.01 23:31 의견 0
가수 권용욱 희망콘서트 홍보 포스터


가수 권용욱이 신곡 <소중한 당신께>를 내놓았다. 30여 년 동안 미사리 라이브 음악을 지켜와 ‘라이브의 황제’란 별명이 붙은 권용욱은 그동안 자신을 지켜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랫말로 만들고 직접 작곡도 했다.

<소중한 당신께>는 발라드로, 바이올린의 장엄한 반주에 권용욱 특유의 애절한 음성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기쁨, 순수하고 진실 된 사랑으로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한다.

권용욱은 신곡 발표와 함께 11월 26일(일) 오후 4시 하남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2023 권용욱의 희망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브 무대와 정기적인 공연을 통해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오다가 코로나로 잠시 멈추었던 콘서트를 재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권용욱 밴드와 코러스 등 10여 명이 협연하며, 가수 최성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권용욱은 위안과 치유, 희망을 노래해 자살 예방 캠페인 ‘365생명사랑’ 홍보 대사로 활약하면서 ‘희망 가인(歌人)’이라는 별칭도 얻었다. 현재 유튜브에서 ‘권용욱의 희망 라이브’를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와 토요일 저녁 9시에 방송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는 미사리 라이브 카페 ‘윤시내의 열애’에서 하는 공연을 유튜브로 생방송 하고 있다. 이밖에 화요일 저녁 9시 20분 유튜브 채널 ‘미사리TV’에 출연해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