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여전사 서지오 2021 신곡 '남이가' (MV) 공개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호하자는 의지를 담아...

신한국 기자 승인 2021.06.07 01:02 | 최종 수정 2021.06.07 01:08 의견 0
MV 한장면

섹시 여전사 서지오
2021 신곡 '남이가' [MV] 공개

최근 발표한 신곡 '남이가' 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서지오 가 자연환경보호 메세지를 담은 세련된 뮤직비디오 를 공개했다.

사랑하는 사람 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여인의 시린 마음을 담은 레트로풍 댄스곡 “남이가”

소속사 토마토엔터테인먼트 에 따르면
제주도에서 촬영한 ‘남이가’ 뮤직비디오 영상속 배경들은 각각 자연환경 피해를 입은 공간으로 설정하여 자연의 심각성을 간접적으로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MV 한장면


훼손 등 쓰레기가 버려져 병들어가며 우리곁에서 점점 멀어져가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호하자는 의지를 담아 남,녀의 이별스토리에 비유하였고 인공적으로 꾸며지지않은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교차시키며 우리 곁에 항상 공존하는 자연이 느끼는 아픔과 떠나가는 인연(자연)에 슬퍼하고 그리워하는 연인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비유하여 자연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표현하였으며 6월7일 전국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 한다고 전해왔다.

MV 한장면


서지오 는 신체나이 27세 답게 섹시하고 건강한 몸매 와 시원스러운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큰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SBS Fil '더트롯쇼' 를 통해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