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기타리스트 ‘제이믹’ “우리에게 깃든 시간” 앨범 발매

은형일 기자 승인 2024.06.25 17:16 의견 0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제이믹

연주로 마음을 움직이는 마법사, 기타리스트 제이믹이 극강의 감성을 자아내며 돌아온다.

25일 글로벌 그룹 제이모닝(앵두걸스)의 제이믹이 오는 26일 “우리에게 깃든 시간” 앨범이 각종 음원 사이트 및 해외 시장에 발매된다고 소속사 관계자(김병엽)가 밝혔다.

이번 앨범은 제이믹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앨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시간의 흐름과 그 안에 깃든 인간의 감정을 음악으로 승화시켰다.

‘제이믹’은 이전 앨범[Identity]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극강의 테크닉을 뽐냈다면, “우리에게 깃든 시간”은 ‘연주로 마음을 움직이는 마법사’가 되어 1인칭 테마로 ▲남겨진 것들 ▲그 여름 해질녘 ▲너라는 추억을 수록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타이틀곡 “남겨진 것들”은 제이믹이 가장 지향하는 사운드를 맘껏 뽐낸 곡이다.

이에 ‘그 여름 해질녘’에 이어 ‘너라는 추억’을 통해 듣는 이들의 소중한 추억 속의 ‘너’의 모습을 소환한다.

한편 프로듀서 겸 슈퍼 기타리스트 ‘제이믹’은 가사가 없는 인스트루멘탈 음악, “우리에게 깃든 시간” 앨범을 통해 청취자분들의 소중한 삶의 한 페이지를 회상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가실 수 있다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일 듯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