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화광장 '신나는 겨울 눈 놀이터'서 특별한 추억 남기세요
노익희 기자
승인
2023.12.18 11:36
의견
0
경기평화광장 '신나는 겨울 눈 놀이터'서 특별한 추억 남기세요
[대한가요신문 노익희 기자] 경기도가 겨울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겨울 눈 놀이터'를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진행한다. '신나는 겨울 눈 놀이터' 행사는 12월 20일부터 2024년 1월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한다.
축제장에는 스케이트장을 비롯해 매일 눈놀이 동산 및 실내 컬링장이 열리고 평일에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통 놀이 체험장이, 주말에는 페이스 페인팅이 진행된다.
스케이트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1회당 90분씩 총 4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용 요금은 1타임 기준 입장료 1,000원이며, 장비 대여(스케이트) 비용도 1타임 당 1,000원이다. 5세 이상 어린이부터 보호자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부대프로그램으로 눈 놀이터(눈꽃성 깃발 놀이, 눈사람 만들기, 플라스틱 썰매)와 휴게공간에 실내 컬링 체험 등을 운영해 다양한 연령의 도민이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평일 전통 놀이 체험장에서는 제기차기, 투호 등을 즐길 수 있고, 주말에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예정돼 있다. 부대프로그램의 이용 요금은 입장료 1,000원이며, 65세 이상, 24개월 미만은 무료다. 안전을 위해 장갑 미착용 시 입장을 할 수 없다.
이태진 경기도 행정관리담당관은 "겨울철을 맞아 도민들께서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기평화광장 빛 전시와 함께 신나는 겨울 눈 놀이터 행사를 통해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누리집(www.gg.go.kr/peaceplaza/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