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류인숙’, 새 프로필 사진 공개… 확 달라진 V라인
은형일 기자
승인
2023.04.21 15:29
의견
0
트로트 여제, 가수 ‘류인숙’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21일 가수 류인숙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확 달라진 V라인, 미모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누가베스트 홍보대사’, ‘트로트 퀸 음반 발매’ 등 모범 가수상 수상으로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류인숙은 확 달라진 V라인을 뽐내며 온화한 미소, 흑과 백 대비되는 재킷 의상에 시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매력부자’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에 지난 2017년 ‘빨리오세요’로 데뷔해, ‘뻐꾸기 사랑(김상길 작사)’으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류인숙은 미성으로 깔끔하고 시원스레 중독성 있는 멜로디, 매력적으로 청량한 느낌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역주행 인기곡 ‘뻐꾸기 사랑’에 대해 류인숙은 사랑이 생각나면 내 품에서 고이 쉬거라, 내 품 안에서 사랑을 쪼아먹고 그리움을 쪼아먹어라’이다는 가사가 너무 예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 퀸 가수 류인숙은 지난 20일 29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모범가수상을 받았다. 이어 지난달 발매된 트로트 퀸 음반 활동과 ‘누가베스트 홍보대사’로 활동에 나선다.
이어 트롯 여제 류인숙은 누가글로벌 조승현 회장으로부터 글로벌 의료기 기업 누가베스트의 홍보대사로 위촉과 크고 작은 행사에 초대해 줘 감사하다는 말과 홍보대사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새 프로필 사진 공개로 트롯 여제 류인숙의 방송, 행사 등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