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초대 가수 ‘류인숙’ 출연 화제
은형일 기자
승인
2023.07.22 15:31
의견
0
생방송 노래자랑에서 트로트 가수 ‘현숙’이 아닌 ‘닮은 꼴’, 뻐꾸기 사랑의 ‘류인숙’ 가수가 출연해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류인숙’은 지난 19일 복지 TV가 전국에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전국 나눔 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초청받아 시청자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으며 흥을 돋웠다.
이날 ‘류인숙’은 자신의 타이틀곡 ‘빨리 오세요’를 열창했다. 이어 시청자 전화 신청곡 ‘동백아가씨’를 열창해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자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일부 시청자는 트로트 가수 ‘현숙’이 연상된다며… 뜨거운 호응 속에 진정한 라이브 보컬, ‘류인숙’의 보이스로 감동을 자아냈다.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은 복지TV(대표 김선우)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의 참여로 평일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공감하며 직접 선곡하여 즐기는 쌍방향 가요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가수 류인숙은 KBS ‘가요무대’, SBS, MBC 라디오 등 꾸준한 방송 활동과 ‘누가 의료기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 2시 가수 류인숙 TV ♬빨리 오세요, 유튜브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 가수 류인숙이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에 출연해서 자신의 노래와 시청자 신청 곡을 부르고 있다>
이날 방송된 재방송은 당일 저녁 9시에 IPTV는 KT 올레 TV 219번, LG U+ 255번, SK BTV 293번이며, Sky Life는 188번으로 방송되었다..
<생방송 전국 나눔 노래자랑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