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파크, 야간개장 실시
8월 19일 오후 7시에는 `제3회 가야시민가요제`의 특별무대와 화려한 불꽃축제를 함께 개최
대한가요신문
승인
2023.07.19 14:12
의견
0
(경남=대한가요신문) 조영애 기자= 김해가야테마파크, 야간개장 실시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주말 야간개장을 실시하고 오후 8시까지 다양한 야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무더위가 심한 오는 28일부터 8월 6일에는 평일·주말 모두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야간개장에 맞춰 다채로운 기획도 준비했다. 우선 야간방문객들에게 야광팔찌 등 사은품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야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주말 오후 4시 이후 공연, 체험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야간에는 가야왕궁과 산책로를 따라 펼쳐지는 다채로운 조명과 함께 `야간특화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지역예술인들이 자유롭게 야간 버스킹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8월 19일 오후 7시에는 `제3회 가야시민가요제`의 특별무대와 화려한 불꽃축제를 함께 개최해 야간개장의 대미를 장식한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개장 이후 꾸준히 여름 야간개장을 해오며 '올빼미 바캉스족'들이 즐겨 찾는 대표 관광지로 알려졌다"며 "다양한 야간 콘텐츠와 함께 뜻깊은 여름밤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간개장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aya-park.com) 혹은 전화(055-340-790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