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콜라보 공연 ‘아트스토리’ 유튜브 방송 신한국TV,

올한해의 끝자락인 연말을 맞아 유튜브 음악전문 방송 '신한국TV'만의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신한국 기자 승인 2021.12.01 20:51 | 최종 수정 2021.12.01 21:42 의견 0
아트 스토리 모바일 포스터

신한국의 아트스토리 2021년 결산편이 12월 12일(일) 오후 13:00부터 미사리 "복덩이 어르신센터"에서 진행된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갖혀 몸과 마음이 피폐해진 국민들의 감성을 가장 잘 살려준 음악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유일한 가요전문지 <대한가요신문>에서 신한국TV의 아트스토리를 선정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가요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하모니 가수 이경배

삼 형제로 시작해서 이제는 솔로 활동중인 가수 이경배[사랑의 하모니], 12월 아트스토리 결산편에는 1981년 강변가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곡 ‘별이여 사랑이여’의 주인공 “사랑의 하모니” 막내 이경배가 출연한다, 1982년 1집 앨범을 발표한 “사랑의 하모니”는 강변가요제 대상곡 ‘별이여 사랑이여‘로 큰 인기를 얻었다. 1집앨범 타이틀곡 ‘야화’가 빅히트 하면서 한시대를 풍미한 가요계의 3형제 트리오로 이름을 올렸다. <사랑의 하모니>의 명곡을 접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꽃" 작가 전애

아트스토리의 “특별한 기획” 화가 초대전에는 <꽃> 작가 “전애”씨가 출연하여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에 그의 화폭을 담을 예정이다. 전애 작가는 개인전 7회, 그룹전 100회, 횟불회관 트리니티 갤러리 초대전, 백석대학교 초대전, 서울 쇼아트 롯데호텔 개인전등 수많은 전시회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화가다. ‘현대여성미술대전 우수상’, ‘한성백제미술상 특선 다수 수상’등의 경력도 화려하다.

가수 서정아 음반 자켓

“비비각시”를 부른 가수 서정아의 마음치유 감미로운 힐링송 "그랬었구나" 주변을 한번 돌아보게만들고 나의 미안했던 마음들을 노래로 대신해 표현에 서툰 우리들이 서로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달하는 메세지 같은 곡이라고 할 수있겠다. 힐링송 "그랬었구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서정아의 매력을 볼수 있다.

기타리스트 김병수 콘서트 JPG

이번 공연에는 기타리스트 김병수, 1965년 클래식기타 입문 시작으로 기타 음악학원운영, 각 시민단체 및 장애인단체 관공소 봉사, 단독 콘서트 기타연주회등 기타연주자로 경기도지역 단독공연 케이블 방송 다수 출연, 기타리스트 김병수가 출연하여 가을을 보내는 아쉬움을 아름다운 기타선율에 담아낼 예정이다.

가수 김근영 콘서트 JPG

가수 김 근 영1990년대에 록 그룹 솔트(salt)를 결성해서“희망”을 발표하고 소년소녀 가장 돕기.백혈병 소아암 돕기.사랑의 단비 불우이웃 돕기 한경 지킴이 등 봉사 활동하며김근영솔로 정규 음반 발표“내일을 향해 쏴라” “밥 안 먹고 못 사나“등 통기타.블루스.소울 음악을 발표하고 활동. KBS드라마“아내와 여자‘ OST "박하사탕" MBC드라마 모두 다 쿵 따리OST "언제까지나“영웅시대 등 발표하고 중 장년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3년 김석영 이름으로 세미 트로트“가지마오” “당신은 내 사랑“을 발표 그의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록이 가미한 매력적인 음색으로 강렬한 트로트 음악으로 자기만에 음악 노래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꿈꾸는 사람들(이도경.강세원)

혼성듀엣 "꿈꾸는 사람들"은
리더 강세원은 2013년 4월3인조 감성 포크밴드 렌즈로 싱글앨범 냉이 발표이도경은 96년레다솜이라는 청소년가요제 대상을 시작으로 각 다수 가요제 입상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아 2016년 미니싱글앨범 시월애를 발표. 그 시작으로 각 행사및 지역활동으로 영역을 넓혀가다가 문화의 다양성과지역 경제 활성및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모금 콘서트에서 강세원님을 만나 함께 포크 듀엣 결성을 하게 된다.

"떠나지마" 가수 전원석, "멋진 내인생" 가수 조수진,

‘떠나지마’의 가수 전원석과 모델 겸 방송인 출신의 트로트 가수 조수진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공연의 멋을 배가시켜줄 아트스토리 12월 12일 공연을 통해 대중들이 예술과 대중가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될 것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