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와 화성시가 후원하는 ‘제1회 유스스타 뮤지컬 콩쿨’이 1차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대회 준비를 알렸다. 초기 기획 단계부터 여러 단체와 협력해 준비해온 이번 콩쿨은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이끌어갈 잠재력 있는 신예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대한민국 국회 교육위원장상, 화성시장상, EMK 대표이사상 등 권위 있는 상이 수여될 예정이며, 특히 후원사인 EMK뮤지컬컴퍼니가 단독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특별 혜택’이 마련돼 젊은 뮤지컬 지망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유스스타 뮤지컬 콩쿨 조직위원회는 뮤지컬을 향한 열정과 재능을 가진 참가자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선 심사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공정하고 수준 높은 심사 및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 관련 자세한 안내 및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www.youthstarmusic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스스타 뮤지컬 콩쿨 주최사인 예술사회적협동조합 그린나래는 화성시와 함께 이번 콩쿨을 통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잠재력 있는 미래 뮤지컬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