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파주포크페스티벌’ 개최… 가수 김대훈, 부활, 권인하, 김창완 밴드 등 출격

은형일 기자 승인 2023.09.04 14:23 의견 0

OST 황태자 김대훈 시작으로 부활, 김창완 밴드 등 추억과 낭만, 감동을 선사한다.

<△권인하밴드 △부활 △김창완밴드 △유다빈 밴드 △이솔로몬 △김대훈 △김동현 △여행스케치 △류지현 9팀>

오는 9일(토) 경기 파주시가 주최하고 파주도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오후 5시 30분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OST 황태자로 불리는 김대훈을 비롯해, 포크음악의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한다. 이에 ‘포크페스티벌’의 정체성을 유지하고 중·장년은 물론 젊은 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출연진 구성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으로는 △가수 김대훈 △유다빈 밴드 △여행스케치 △권인하밴드 △이솔로몬 △김동현 △류지현 △부활 △김창완밴드 등 9팀이 출연한다. 이들은 옛 추억과 낭만, 젊은 감성의 포크음악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축제는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주인공인 만큼 남은 기간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분들이 임진각 평화누리 공연장을 찾아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 좌석 무료이며, 공연 예매는 2023 파주포크페스티벌 공식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다만 소풍석(피크닉석)과 가족석(패밀리석)은 별도의 예매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