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Brand New’ 올드스쿨 바이브 선사!
엄태웅 기자
승인
2022.09.20 09:53
의견
0
시우민 스타일로 다채롭게 표현한 90년대 음악 감성! 글로벌 취향저격 예고!
엑소 시우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rand New’(브랜드 뉴)로 흥 넘치는 올드스쿨 바이브를 선사한다.
9월 26일 발매되는 시우민 첫 솔로 앨범 ‘Brand New’는 동명의 타이틀 곡 ‘Brand New’를 비롯해 다양한 매력의 총 5곡으로 구성, 1990~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표현한 음악들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Brand New’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풀어내, 깜짝 선물을 건네듯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시우민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 활동을 통해 매 앨범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솔로곡 ‘Brand New’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시우민 첫 미니앨범 ‘Brand New’는 9월 2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