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폐기와 열정의 단장 김석록(SAXOPHONIST)과 "시네마콘서트"

2021년 11월 14일 일요일 부천복사골 아트센터에서 열려

신한국 기자 승인 2021.11.08 19:19 | 최종 수정 2021.11.08 19:22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더 빅 밴드 라온 제5회 정기연주회 "시네마 콘서트" 포스터

THEBIGBAND’LAON’(더빅밴드라온)의 제5회 정기공연이 오는 2021년 11월 14일 일요일 부천복사골 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아직 완전한 WITH CORONA 전환상태가 아닌 상황이지만 묻혀있던 시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와 침체된 공연계 재원들의 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이번공연을 준비했습니다. 공연진행에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합니다.

2015년 창단된 THEBIGBAND’LAON’(더빅밴드라온)은 남녀 혼성 빅밴드로 파워풀한 사운드와 섬세함이 음악의 다각적인면을 추구하고 표현하며 재즈, 팝, 클래식, 극음악앙상블, 온라인공연 등 많은 영역으로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지휘 김석록 더 빅 밴드 라온

젊은폐기와 열정의 단장 김석록(SAXOPHONIST)과
SAXOPHON: 염태승, 김한상, 김동범, 유로사, 김하루
TRUMPET: 박성원, 강민철, 권영, 손은이, 양원호
TROMBONE: 이경미, 박종은, 진유경, 이지우, 현승준
DRUM: 이재성
GUITAR: 임문혁
BASS GUITAR: 김민영
PIANO: 유원상
VOCAL: 김성운, 홍주혜, 송주연 등
국내외 재즈 솔리스트, 캄보밴드 공연 및 클래식 연주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뮤지션 23명이 함께합니다.

이번 정기공연은 START WITH CORONA의 역경을 딛고 부상한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남녀노소, 음악장르 구분없이 디즈니의 동심환향 ,로맨틱 감성터치, 마블 히어로, 액션 서스팬스 영화들의 OST를 재즈, 클래식, 팝으로 연주와 영상이 공존하는 무대로 구성 해 화려하고 파워풀한 한 순간 한순간이 무대와 객석을 오가며 박진감 넘치는 공연이 될것입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