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그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무대 매너는 상상 그 이상이다. 아름답고 잘생긴 그의 외모는 특히 그 무대에서 환상적인 매력으로 보는 사람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킨다.
최근 미국 매체인 코리아부 (Koreaboo)가 방탄소년단 뷔의 무대와 외모에 대한 극찬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에서 코리아부는 뷔의 화려한 17장의 무대 사진들을 열거하며 뷔가 무대 위에서 공연을 할때면 마법처럼 보이는 놀라운 증거들을 제시하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음악이 시작되면 청중들은 환호하며, 번개처럼 뷔가 등장한다", "무대위에서의 뷔는 웅장한 카리스마를 보이고 황홀하고 강력하다", "노래를 시작하기도 전에 모든 이목이 집중되며", "그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관객에게 깨어나고 싶지 않은 주문을 건다"라며 환상의 시작을 알린다고 호평했다.
또한 "무대의 스모그 뒤에서 수백만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빛나는 스타가 마법이 아니라면 그 무엇이 마법이겠는가."라며 그의 무대 위 위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뷔의 솔로곡 '싱귤래러티'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의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무대로 해외 매체들의 월드 투어 하이라이트로 평가 받았으며 팬들에게는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무대'로 꼽히고 있다.
방탄소년단 뷔는 천상의 아름다움으로 구글 검색어에 탑으로 등장하고 있으며 그의 무대는 청중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있을 월드 스타디움 투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방탄소년단 뷔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