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부르' 레전드 특집, 강영철(한마음)-유영민(하야로비) 콘서트 개최

쉘부르 방송센터 개관, 스페셜 무대로 가수 강영철, 유영민, 소환

은형일 기자 승인 2022.07.26 18:57 | 최종 수정 2022.07.31 15:45 의견 0

방송센터 개관, 스페셜 무대로 전설 가수 강영철, 유영민을 소환한다.

오는 8월 13일 (토) 오후 7시 30분 경기도 하남시 ‘쉘부르’에서​ 열릴 공연 포스터


내달 13일 가수 강영철(한마음)과 유영민(하야로비)이 함께하는 ‘레전드 스페셜’콘서트가, 오는 8월 13일 (토) 오후 7시 30분 경기도 하남시 ‘쉘부르(미사리)”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80년대, 한 시대를 풍미했던, 한마음의 강영철과 하야로비 유영민의 콘서트를 통해 708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추억을 소환하는 무대여서 벌써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좌-강영철(한마음) 우-유영민(하야로비)


특히 싱어송라이터 한마음의 강영철은, 80년대 포크 록으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강타하였고, 그의 히트곡인 “가슴앓이”, “갯바위”, “말하고 싶어요”, “친구라 하네” 등은 강영철 작사 작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다.

이어 하야로비 유영민은, ‘떠나간 님아’ 버들피리로 데뷔하여, 들무새, 사월과오월, 하야로비 등 지금까지 오로지 음악으로 입증해 온 명실상부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에 유영민(하야로비)과 강영철(한마음)이 함께하는 쉘부르 <대한가요신문 방송센터> 개관 기념 공연에서, 과연 어떤 색깔의 라이브 음악을 들려줄지 벌써 그 무대가 기대된다.

한편 레전드 특집 라이브 콘서트 무대를 기획한 가수 엄태웅은 대중가요를 사랑하는 모든 분의 사랑방 이자 활동 무대를 공유하기 위하여 방송, 공연, 유튜브 방송, 라이브 카페 등 다 목적용 뮤직 스테이션, <라이브 쉘부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가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